[동탄 카페][쿠라티오] 원목인테리어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말차전문카페”

1동탄 센트럴파크의 예쁜 카페 <쿠라리오>를 방문했다.요즘 유행하는 공장같이 큰 규모의 카페는 아니지만, 도심 내에 작은 개인카페로 원목 인테리어의 차분함과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였다.

손님이 있어 카페 구석구석 사진으로 담지는 못 했지만, 원목이 주가 이루는 인테리어와 모래, 조약돌을 활용한 점이 “도심속의 편안함, 힐링”을 목적으로 하는 카페임을 알 수 있다.
(디저트를 두는 쇼케이스도 독특했고, 어떤 테이블은 유리 아래 조약돌을 둔 것이 사소하지만 창의적이었다.)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501 1층 (반송동 51-4 1층)어딜가나 주차구역을 눈여겨 보는데, 카페 앞에는 한 3자리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다. 이 곳은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편이 좋고, 테이크아웃 등 잠시 머무르는 것이라면 살짝 이중주차를 하는 편이 편리할 것 같다.

아래는 같이 간 친구가 찍어준 메뉴판!!!! 여럿이 가면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착석하여 메뉴를 고르는게 번잡스럽지도 않고 편하다 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일행은 말차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소금말차우유,
디저트로는 바닐라맛과 얼그레이 카놀레, 휘낭시에(무슨 맛인지 까먹..) 그리고 테린느 한 종류를 시켰다.(테린네는 무슨맛임?)ㅠㅠㅠ

중간에 있는 것이 내가 주문한 소금말차우유!!시그니처 메뉴라고 한다!!안그래도 이 카페는 말차 음료가 주력메뉴라고 하니 꼭 시켜본다. *** 차가운 녹차? 혹은 당이 하나도 없는 녹차라떼에 녹차아이스크림이 2스쿱 올라간 음료이다. 눈으로 보기엔 너무너무 훌륭하지만 내가 먹기엔 좀 달았다. ㅠㅠ
누구나 좋아할 맛이지만 당분과 멀어지고 있는 나에겐 자극적이었다.

다른 메뉴들도 무난하니 맛있었다고 한다. 말차프레소는 말차에 커피를 곁들인 음료인데 정말 극강의 카페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처방(?)되는 음료가 아닌가 생각한다.
물론 맛이 괜찮았다고 한다. 녹차와 커피를 모두 먹고 싶은 사람들 주목~~


점심을 먹고 간 뒤였지만 예쁜 쇼케이스 안에 있는 디저트의 유혹을 이기지 못 하고 하나씩 주문해 본다.

카놀레나 테린느는 겉은 바삭하게 굽혔고, 안은 쫀득했다.
겉으로는 누가 누군지 모르지만 반을 갈라보면 그 특성이 명확하게 드러난다.
나와의 약속을 위해 휘낭시에 1/4와 얼그레이 카놀레를 1/4조각 먹는데, 충분히 향도 느껴지고 식감도 좋은게 고급진 맛이 났다. 꼭 이 인테리어와 결이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언젠가 신랑과 카페를 갈 기회가 생긴다면 이 주변에 있는 “빨강머리앤” 대신에 한번은 가 볼 것 같은 곳!!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