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역 중식집][자오챤] 중식도 신선한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요!!

날이 더워도 너무 덥다보니, 시원하고 상큼한 메뉴가 당기나보다.

분당에 냉짬뽕으로 유명한 중식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한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295 대림아크로텔(정자동 168-1) A동 1층!!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A동 구역의 주차장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식사를 마치면 식당에서 주차등록을 해준다.

대로변으로 나오니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천식 탕수육이 먼저 나왔는데 소를 주문하였는데 양이 꽤 되었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 탕수육과 큰 차이가 나 보이지 않았었는데, 소스가 살짝 매콤 새콤한 느낌인 게 사천 탕수육 소스가 맞아보였다. 맛이 좋았다.

중국식 냉면에는 땅콩 가루가 들어가있었는데, 살짝 새콤한 콩국수(?) 같은 느낌이 들었고, 여태 가봤던 중국식 냉면집들 중에서도 괜찮은 집이었다.

냉짬뽕은 아주 살짝 매콤한 약간 메밀소바 육수스러운 색깔의 국물이 신기했는데, 전혀 빨간 느낌이 없었고 중국식 냉면이라고 해도 그런가보다 했었을 듯. 그런데 빨간 새콤한 비빔장 같은 걸 주시면서 육수에 섞어 드시면 된다고 하셨다. 그냥 면을 거기에 살짝 뭍혀 먹으니 비빔냉면 스러운 느낌이었고, 육수에 넣어 먹으니 감칠맛과 매콤새콤한 맛이 한층 더 강해졌다.

개인적으로는 빨간 소스 안 넣고 먹는 게 내 취향에 더 맞았었다.

냉 시리즈들은 계절 메뉴들이고, 그 밖에 유니콩짜장이나 백짬뽕 등도 맛있다고 한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